평택점 직원분들 ㅠㅠ

09-07 방문자 45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의사선생님 덕분에 불편했던 증상이 모두 좋아졌는데요~

직원분들 때문에 약간 민망한 일이 벌어졌네요


환자들 많은데서

A님은 아토피때문에 온건가요 / B님은 어디어디 알러지인가요 / C님은 두드러기 인가요? 하시며  대답을 요구하시는건....

그것도 데스크에 앉아서 환자들 이름 크게 부르며 완전 큰 목소리로

제가 무슨질환 때문에 왔다는것을 만천하에 알리시는건 쫌  아니지 않나요!


물론 숨길것도 없는 간단한 질환이지만........ 환자 개인 프라이버시가 존중되어야 하는곳이 병원 아닌가요~

이런 기본적인 서비스도  이루어지지 않는곳이라니 ㅠㅠ 좀 실망스럽네요


직원분들에게 친절함을 느낀적 없지만 [물론 간호선생님들이 바쁘시다 보니 그런걸 신경쓰실 틈이 없을수 있겠죠]

의사 선생님께서 워낙 잘보시고 친절하셔서 가고 있는데 ......

이건 좀 아니다 싶어 글을 올려봅니다.



  • 최웅  2020-09-08
    안녕하세요 평택점 원장 최웅입니다. 우선 불편감을 느낀걸 솔직하게 알려주신 점 너무 감사드립니다. 개인 프라이버시가 존중되어야하는 것이 맞고, 꼭 시정해야할 문제라고 저도 생각됩니다.. 좀더 개인적으로 잘 여쭤볼수 있게, 또 친절함을 느끼실수 있게 부족함 채워나가도록 직원교육을 통해서 발전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